자기계발·Self-Improvement

인디고와 크리스탈 아이들에 대하여

namaste123 2008. 8. 15. 06:26


인디고와 크리스탈 아이들에 대하여 


인간들이 지구에 들어 올 때는... 어떤 순환 주기들 속으로 들어옵니다. 사람들은 주기들 속으로 들어오는 경향이 있지요. 지금 시기는 태어나는 거의 모든 아이들은 소위 인디고의 특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태어나도록 준비가 된 시기입니다. 이것은 선택된 일부 그룹으로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첫 번째로 들어온 존재들이 있고, 그리고 이어서 대량으로 들어오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인디고 아이들이 들어온 기간은 상대적으로 짧았고 또한 짧습니다. 전에도 말한 바 있지만 이어서 들어오는 다음 수준의 새로운 세대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우리가 크리스탈 아이들이라 명명한 존재들인데, 그렇게 이름지은 이유는 이들이 낡은 에너지의 속성들을 거의 지니지 않은 채 지구에 오기 때문입니다. 지금 태어나는 많은 아이들이 인디고입니다. 거의 모두가 그러한 에너지적 속성들을 실어 나르고 있지요. 이들 인디고들은 다음 6-7년까지 계속해서 들어오다가 멈추고, 이어서 크리스탈 아이들이라는 새로운 다음 세대들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인디고들은 자신들 안에 서로 갈등하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체적으로 지구에서 아주 많은 생애들을 살아왔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생애에는 새로운 에너지라는,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속성을 지닌 채 들어오고 있는데, 바로 이것이 그들 안에 갈등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옳바른 정보가 담긴 책... 등이 필요할 겁니다. 그들은 도움을 받을 강좌가 필요할 겁니다. 그들의 부모도 자녀들이 이해하는 걸 도와줄 책들이나 강좌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우리가 거듭 반복해서 여러분에게 이러한 과정을 기록하기 시작하기를 요청하는 겁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은 지혜의 사원을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이들과 공유되는 게 좋겠지요. 이 시기에 인디고 아이들에게 그리 초점을 맞추지는 마세요. 여러분이 현재 하시는 일과, 그리고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 이러한 도구들이 앞으로 계속 태어날 인간들에게 유익하게 사용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세요. - 2001.8.4  [Tobias]
 



1975년 이후부터 종래의 인류와는 다른 유형의 아이들이 태어나고 있다. 그 아이들의 오라(사람의 몸 밖을 둘러싸고 있는 에너지체)는 자주색이 강하다고 해서 인디고 아이들이라고 불린다. 이런 아이들이 세계 각지에서 드문드문 태어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한 연구가는 그런 아이들의 특징을 이렇게 꼽고 있다.
 
• 높은 감성을 지녔다.
• 지나치게 에너지가 넘친다.
• 금방 싫증을 낸다.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것처럼 보인다.
• 민주적인 방식이 아니면 저항한다. 권위에 저항하는 것이다.
• 기계적으로 외우거나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고, 탐구하면서 배우기를 좋아한다.
• 연민이 깊고, 죽음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의 상실 등에 대해 많은 두려움을 갖고 있다.
• 제3의 눈의 발달 정도가 높다.
• 진동수가 높은 의식을 가지고 행동한다.
• 나이가 어느 정도 들면 제4 차크라(사랑의 에너지센터)가 활성화된다.
• 과거 여러 차례에 걸친 전생의 기억(혹은 외계인으로서의 기억)을 이야기한다.
• 창조성이 높고 의지가 강하다. 그러나 실패를 경험하면 배움을 포기하고, 계속되는 배움에 대해 벽을 쌓는다.
 
이런 아이들은 위기상황에 처해있는 지구문명을 구하기 위해서 하늘이 내려주는 아이들이라는 견해가 있다. 우리들 인류는 20세기라는 시대를 통해서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고 공업화, 정보화의 혜택을 한껏 누리고 있다. 그러나 인류사회가 이대로의 생활을 이어간다면 지구는 자원이 고갈되고, 사회와 국가 간에는 끊임없는 대결의 불안이 조성될 것이라는 위기감이 있다. 인디고 아이들은 이런 위기의 지구문명을 구하는 선도자가 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주장이다.

이런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남다르다. 대부분의 인디고 아이들은 천사들이나 천상의 존재들을 본다. 이 아이들은 때가 되면 지구의식을 끌어올릴 능력을 지닌 아이들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인간 본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우리에게 선사하기 위해 이 세상에 온다는 것이다. 그들은 지구의 진동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신성한 지혜를 가지고 이 세상에 온다는 것이다.

이런 인디고 아이들이 태어나고 자라면서 보통의 아이들과는 여러 가지로 다른 특징을 보인다는 사실이 여러 부모, 학자, 연구자들에 의해 인지되고, 양육방법에 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즈음인 1990년대 들어서부터 다른 유형의 아이들의 탄생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그것이 크리스탈 아이들이다.



인류의 진화사에서 새로운 유형의 아이들이 속 속 태어나고 있다.「인디고 아이들(indigo children)」이라고 불리는 아이들이 그들이다. 인디고 아이는 특별하고 새로운 정신적 특질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이전의 상식으로는 규정하기 어려운 행동 패턴을 보인다.

많은 이들에게는 '인디고'라는 단어가 익숙하지도 않을 것이다. 인디고란 무지개의 일곱 색깔 중에서 남색에 해당하는 색깔을 말한다. 파란색보다 깊은 보랏빛도 약간 감도는 색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남색 파동을 띤다고 하는데 남색은 우리 인체의 일곱 차크라중에서 제 3의 눈(양 미간 사이)에 해당하는 색깔이다. 이 새로운 아이들은 수천 년 묵은 낡은 관념의 잣대로는 낯설기만 한 삶의 방식을 펼쳐보인다.

미국에서 「로키 마운틴 미스테리 스쿨」이라는 고대의 영적 가르침을 구전으로 전하는 센터를 주재하는 구드니 그나드손은 이십 년 남짓 한 동안 인디고 아이들과 교류하고 조사해 온 것을 바탕으로 하여 이렇게 말한다.

"인디고 아이들은 우리와도 다르고 우리의 조상들과도 크게 다르다. 이들은 부모나 학교의 선생님을 노이로제에 걸리게 할 만큼 기성 사회의 틀 속에 담아 놓을 수 없는 특이한 아이들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매우 독특한 사고방식의 소유자이며 각기 어떤 천재성을 내포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인류가 "나는 누구인가?"를 알려고 애썼음에 비하여 인디고 아이들은 "나는 누구이다"를 표현하기 위해서 왔다고도 한다.

미국의 임상심리학자이며 카운셀러이고, 탁월한 영 능력자, 채널러로서 전국 순회강연을 하고 있는 도린 버츄박사도 인디고 아이들을 직접 연구해 보고서 "인디고 아이들은 새로운 평화의 시대로 우리를 인도하기 위해 왔다. 어떤 방식으로든지 그들을 돕는 것은 우리의 정신적 의무이다." 라고 말한다. 박사는 인디고 아이들을 잘 기르는 법(The Care and Children)에 관한 책을 출판하기도 했다.

미국의 리 캐롤과 잰 토버도 1999년 봄에「The indigo children」이라는 책을 공저로 출간했다. 이들은 이 책 속에서 인디고 아이들의 특징을 열일곱 가지로 정리했다. 이런 여러 연구자들의 내용을 간추려 보면 인디고 아이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1. 제 3의 눈의 발달 정도가 높다.
2. 진동수가 놓은 의식을 가지고 행동한다.
3. 나이가 어느 정도 차면 제 4차크라(사랑의 마음)가 활성화 된다.
4. 과거 여러 차례에 걸친 전생의 기억(혹은 외계인의 기억)을 이야기한다.
5. 창조성이 높고 의지가 강하다.

그들은 1975년이나 그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이다. 현재 30세 미만이나 그 이하에 다다른 이들은 남색의 오라를 방사한다고 한다. 이런 아이들이 세계각지에서 속속 태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들 인류는 20세기라는 시대를 통해서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고 공업화, 정보화의 은혜를 한껏 누리고 있다. 그러나 이대로의 생활을 이어간다면 지구는 자원이 거덜나고 사회와 국가간에는 끊임없는 불안이 조성될 것 이라는 위기감이 있다.

인디고 아이들은 이런 위기의 지구 문명을 구하는 선도자가 되기 위해 태어난다고 보는 것이 도린 버츄박사의 견해이다.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에 걸쳐서 인지학(人智學)운동과 개혁적 교육 운동을 전개했던 루돌프 슈타이너는 창조성이 넘치는 아이들을 위해서 그 때까지의 교육 체제에 갈음할 새로운 체계를 개발했었다. 그래서 생겨난 슈타이너 학교는 창조성 풍부한 수많은 아이들을 육성했는데 현재의 인디고 아이들에게는 이 체계도 불충분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슈타이너는 당시의 아이들을 분류하기 위해 색채를 이용했다. 그리고 백년 이내에 "인디고"라고 불리는 아이들이 등장해 사회를 단호한 방법으로 바꿔 갈 것이라고 했었다. 그 예언이 지금 맞고 있는 셈이다.


온건하고 행복한 기질의 크리스탈 아이들

지금은 크리스탈 아이들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부류의 아이들이 태어나고 있다. 이 부류의 아이들은 인디고 아이들과는 공통점과 다른 점이 확연히 있다고 한다. 투사 같은 기질을 가진 인디고 아이들에 비하여 크리스탈 아이들은 온건하고 행복한 기질을 가졌다고 한다. 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한 저서를 얼마 전에 출간한 도린 버츄 박사는 자신이 크리스탈 아이들의 존재를 인식하게 된 경위를 이렇게 설명한다.

"내가 처음으로 크리스탈 아이들이 있음을 인지하게 된 것은 내가 천사들에 관한 강연을 순회하고 있을 때였다. 나는 크리스탈 아이들의 맑은 눈과 마음을 끄는 특성에 주목했다. 나는 그 아이들에게 영적으로 말을 걸었는데 그 아이들도 분명하게 텔레파시로 응답을 했다. 웃음으로 응답을 하는 것을 분명히 지켜보았다. 얘들이 내 생각을 분명히 듣는구나!"

그 후 몇 년 간 박사는 크리스탈 아이들과 그 부모들하고 쭉 회견을 해 왔으며 그것은 현재도 이어지고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을 낳아서 양육하고 있는 부모나 유치원의 선생님들로부터도 관련 정보가 속속 들어왔다. 게 중에는 임신을 하기 전부터 영계에 있는 크리스탈 아이의 영과 마음의 대화를 하고 합의을 이루어 크리스탈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었다는 엄마도 있었다. 한 엄마는 이런 이야기를 전해왔다.

"우리 아이는 내 몸을 빌어서 태어나고 싶다고 임신에 앞서서 내게 전해 왔죠. 영국의 글라스 스톤버리에서 임신을 하게 됐는데 그 곳은 지구의 심장 차크라 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지구상의 성스러운 곳의 한 곳이죠."

박사는 크리스탈 아이들의 특징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고 있다. 대체로 1995년이나 그 이후에 태어났다.

1. 큰 눈동자와 꿰뚫어 보는 듯 한 눈매를 가졌다.
2. 사람을 끄는 매력적 개성을 가졌다.
3. 아주 다정다감하다
4. 말을 늦게 배운다.
5. 음악적 재능이 출중해 말을 하기에 앞서 노래를 먼저 배운다.
6. 의사소통을 하는데 텔레파시와 스스로 고안한 신호를 사용한다.
7. 자패증이나 말 더듬이로 진단받는 수가 있다.
8. 마음이 온건하고 귀엽고 사랑스럽다.
9. 남들에 대하여 관용스럽다.
10. 예민하고 동정심이 많다.
11. 자연과 동물들을 깊이 사랑한다.
12. 힐러(요법가)로서의 능력을 가졌다.
13. 수정과 보석에 깊은 흥미를 가졌다.
14. 천사들, 수호령들, 전생의 기억에 관한 이야기를 자주한다.
15. 예술성과 창조성이 대단히 높다.
16. 일반식 보다는 채식과 쥬스를 좋아한다.
17. 놀라운 평형감각을 가진 두려움 모르는 탐험가이다.

지구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하늘이 보낸 특사들이라고도 볼 수 있는 이 아이들이 성인이 되었을 때 지구 문명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지 자못 흥미롭다. 이런 아이들을 양육하고 있는 부모들의 연락을 바란다. 글 | 박희준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 전문 연구가인 미국의 도린 버츄 박사는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의 차이를 이렇게 구분한다.
 
“인디고・크리스탈이라는 명칭은 그들의 오라의 색채, 에너지의 유형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채용한 것이다. 인디고 아이들의 오라에는 흔히 인디고 블루가 보인다. 이것은 ‘제3의 눈’의 차크라의 색이며, 미간 내부의 에너지센터에 해당한다. 이 차크라는 투시력 즉 에너지와 비전, 영적 존재를 보는 능력(흔히 영안이 있다, 영안이 열렸다고 표현되는 능력)을 지배하고 있는데, 인디고 아이들 대다수가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수정의 프리즘과 같은 파스텔 모양의 색조를 띤 오라를 가지고 있고, 아름다운 여러 색의 젖빛과 같은 광채를 방사하고 있다. 이 아이들은 크리스탈(수정)이라는 명칭이 뜻하는 것처럼 수정을 매우 좋아한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도린 버츄 박사는 말한다.
• 대체로 1995년 이후에 태어났다.
• 강렬한 응시력을 가진 큰 눈을 가지고 있다.
•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 같은 자석과 닮은 인격을 가졌다.
• 아주 다정다감하다.
• 말을 늦게 배운다.
• 음악을 좋아하고, 말보다 노래를 먼저 하는 일이 있다.
• 텔레파시, 그리고 자기 나름대로의 손짓같은 것으로 의사소통을 하려 한다.
• 자폐증이나 말더듬이로 진단받는 일이 있다.
• 온화하고 귀엽고 사랑스럽다.
• 남들에게 관대하다.
• 지극히 예민하고 공감적이다.
• 자연, 동물들과 깊게 연계되어 있다.
• 에너지 요법가(레이키, 기공 등)의 능력을 보인다.
• 수정과 보석에 깊은 흥미를 가졌다.
• 곧잘 천사들, 수호령들, 전생의 기억에 관해 이야기한다.
• 예술성과 창조성이 풍부하다.
• 일반식보다는 채식이나 쥬스를 좋아한다.
• 놀라운 균형 감각을 가진 두려움 모르는 탐험가이다. 아무데고 곧잘 타고 올라가는 일이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임신 전 단계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조짐을 보이는 듯하다. 어떤 어머니는 아이를 임신하기 전부터 아이와 대화를 해왔다고 하며 이렇게 말한다. “우리 아이는 임신을 하기 전부터 태어나고 싶다는 의사를 내게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구의 하트 차크라(심장)라고도 불리는 영국의 성지인 그라스톤 베리에서 그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어떤 엄마는 임신 중에 뱃속의 아이에게서 많은 메시지를 받았다고 한다. “이 딸아이는 수십 차례나 자기가 딸이라는 것을 알려왔는데 우리는 단호히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태어나는 날까지 확실히 알리고는 그대로 태어났습니다.”

크리스탈 아이들 가운데는 전생의 기억을 선명하게 이야기하는 아이들이 있다. 여기서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의 예를 몇 가지 살펴보자.

• 로버트(7세)는 곧잘 ‘예전의 부모’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엄마의 뱃속으로 들어오기 전의 양친을 뜻하는 듯하다. 로버트는 자기가 엄마뱃속으로 들어오기 앞서 하늘에서 보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한다.

• 에반(6세)은 형인 네이선과 여자아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네이선은 돌연히 “너는 어떻게 여자아이들에 관해서 알지? 너는 여섯 살밖에 안됐는데!”라고 했다. 그러자 에반은 지체없이 “무슨 소리야 네이선. 나는 적어도 60번은 여성이었는데!”라고 되받았다.

크리스탈 아이들 가운데는 이 지구에 태어나는 것이 처음인 아이들도 있어, 그들에게는 지구에서의 생활이 낯설고 서먹서먹하게 느껴지는 듯하다.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 하나하나가 가진 천재성은 그야말로 신의 뜻을 지상에 구현화하기 위한 단편과 같은 것이며 그들의 천재성이 꽃필 때에 그들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안녕감은 그대로 지구의 조화와 평화, 평온을 이루어나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그러나 어쩌면 그들은 지구문명을 더욱 좋은 방향으로 바꾸어갈 수 있는 잠재성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임스 트와이맨의 저서 “Emissary of Love(사랑의 전도사)”에는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이라고 할 만한 특이한 아이들의 사례가 소개되어 있다. 트와이맨은 평화의 음유시인이다. 발칸 반도에 평화를 가져다주고 싶다는 거역할 수 없는 내적 열망에 이끌리어 1995년에 전란으로 요동치고 있는 크로아티아로 갔다가 ‘빛의 사도들’이라는 신비로운 존재에게서 ‘공포를 해방하는 방법’을 가르침 받았다.
 
트와이맨은 2001년 1월말경 샌프란시스코에서 거행된 자기의 발표회장에서 한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를 만났다. 불가리아 출신이라는 것 이외에는 알 수 없는, 한 신비로운 열 살 짜리 소년 ‘마르코’를 거기서 만난 것이다. 그날 마르코 소년은 멋진 초능력을 트와이맨에게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자기의 손가락과 트와이맨의 손가락을 마주 대기만하고도 신비로운 능력을 트와이맨에게 전해주고는 아무 말도 남기지 않고 모습을 감췄다.

그로부터 사흘 뒤에 트와이맨은 돌연히 스푼 구부리기를 할 수 있게 됐다. 잠시 뒤에는 독심능력(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있음도 알게 됐다. 그러나 거기에 따라 그는 심한 두통에 시달리게 됐다. 트와이맨은 마르코 소년을 찾으려고 그 모임에 참가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소년을 보았느냐고 물어보았지만 이상하게도 누구 한 사람 보았다는 사람이 없었다. 그 초능력에 푹 빠져 파워를 개발해가면 개발해갈수록 트와이맨의 두통은 더욱 심해져갔다. 뿐만 아니라 그의 주위에서는 기묘한 현상이 꼬리를 물고 일어났다.

초능력의 매력에 이끌려 들어감에 따라서 트와이맨은 인생의 균형과 평온을 잃어갔다. 마르코 소년과의 만남에 대한 의문점이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어째서 마르코소년은 나에게 초능력을 주었을까. 그리고 어째서 그것을 받은 다음부터 심한 두통에 시달리게 됐는가. 그러는 가운데 트와이맨은 꿈속에서 마르코 소년과 다시 만나는데 성공했다. 혼란을 겪고 있는 트와이맨에게 마르코 소년은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심한 두통에 시달리는 이유는 초능력을 잘못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참 초능력은 사랑이에요. 이런저런 초능력은 그 부산물일 뿐이에요.”

마르코 소년은 트와이맨에게 초능력을 전해준 이유를 밝혔다. 자신은 인디고・크리스탈 아이의 한 사람이며, 자신은 인류에 대하여 하나의 ‘물음’을 메시지로써 널리 알리고 싶다고 했다. 그 메시지는 이런 것이었다. “만약 이 순간에 당신이 사랑의 사도라는 것을 깨달았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요? 자 그 행동을 바로 시작하세요!”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동료 아이들을 서로 잘 알고 있다. 사람들이 진실에 바탕을 두고 살도록 돕기 위해 지구 전체에 어떤 종류의 네트워크(연결망)를 쌓고 있다. 또 그들은 자신들이 지구상에 태어난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니라 의도적인 일이고 그것을 확실히 자각하고 있다고도 했다.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해 다시 여러 가지 궁금한 점을 묻는 트와이맨에게 마르코 소년은 이렇게 지적했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알아볼 일이에요. 듣고만 있어서는 이해 못해요. 경험을 해봐야 해요. 경험을 했을 때 비로소 이해의 눈이 열려요.” 이렇게 하더니 마르코소 년은 꿈속에서도 모습을 감췄다.

그후 트와이맨은 마르코 소년을 찾아서 단신으로 불가리아에 건너갔다. 직감과 마르코 소년에게서 받은 초능력만을 단서로 하여. 그러나 어떻게 찾을지 막연할 뿐만 아니라, 막상 불가리아에 도착해보니 초능력소년들을 찾는 일은 결코 안전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 아이들의 초능력을 악용하려고 그들에 관한 정보를 노리고 있는 존재가 있었던 것이다.

여러 가지 위협과 장애를 극복하고 트와이맨은 아이들을 맡아 기르고 있는수도원으로 발이 이끌려 찾아간다. 그리하여 마침내 4명의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을 만난다. 그 수도원은 능력을 악용하려는 정부의 손길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고, 사랑을 가지고, 바르게 초능력을 개화시키려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그들의 양육에 힘쓰고 있었다. 거기에 있던 4명의 아이들은 모두 훌륭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트와이맨은 그들 한 아이 한 아이에게서 초능력, 연락망, 메시지가 어떻게 깊게 사랑과 연관되어 있는지를 자세히 배울 수 있었다. 놀랍게도 아이들은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될 누군가가 자신들을 만나러 오리라는 것을 미리 감지하고 있으면서 이제나 저제나 하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아이들은 너나없이 이렇게 말했다. “지금 이 메시지를 인류에게 전할 때에요. 사람들은 모두 사랑의 사도이며, 그것은 사실이에요.”라고.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

지구의 평화와 인류의 영적진화를 위해서 온 새로운 유형의 아이들이 있다.  최근 들어 몇 십년 동안 새로운 유형의 아이들이 이 지구상에 태어나고 있다.

이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수정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여기서 말하는 수정의 에너지는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수정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와 피라미드가 발생시키는 에너지를 말한다. 피라미드는 그 존재로 완전함을 의미하는데 이런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은 그들의 의식 안에 이 순수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인디고 아이는 특별하고 새로운 특징을 보이며, 일반적으로 이전의 상식으로는 규정하기 어려운 행동 패턴을 보인다. 일반적으로 인디로 아이들은 남색 파동을 띠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남색은 인체의 일곱 차크라 중에서 제 3의 눈에 해당하는 색깔이다.

인디고 아이는 또한 자신이 고귀하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고 그렇게 행동한다. 그들은 부모에게 종종 "당신은 누구입니까"라고 묻기도 한다. 절대적인 권위에 반항하기도 하며 창조적인 생각이 필요로 하지 않는 곳에서 심한 좌절감을 느낀다.

그들은 같은 부류의 사람과 같이 있지 않으면 반사회적으로 보이는데 그들 주변에 같은 비슷한 의식을 가진 사람들이 없으면 그들은 내성적이 되며,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낀다. 학교는 특히 그들에게 극히 어려운 곳이 되는 것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1975년이나 그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로 현재 30세 미만이나 그 이하인 사람들이다.

그들은 사회와 국가간에 끊임없는 불안이 조성되고 있는 현 지구 문명을 구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로 알려져 있다.  이와 비교하여 크리스탈 아이들은 80년대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로 인디고 아이들과는 공통점과 확연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전생의 환상을 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차원을 거슬러 그들의 의식으로 여행을 할 수 있다고도 알려져 있다. 그들은 텔레파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며 놀이를 할 때에도 특별한 암호를 가지고 말을 한다. 이 아이들은 매우 직관적이고 모든 사물을 직관으로 바라보며 한번에 인지한다.

그들은 사물을 인식할 때 1차원이 아닌 입체적으로 생각을 하며 그들의 인지 능력은 사용되지 않는 두뇌를 활용하여 이 시대에 유전학 적인 변화를 가지고 오고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한 저서를 출간한 도린 버츄 박사는 그가 천사들에 관한 강연을 순회하고 있을 때, 크리스탈 아이들의 맑은 눈과 마음을 끄는 특성에 주목했다고 한다. 그 아이들에게 영적으로 말을 걸었을 때 그 아이들도 분명하게 텔레파시로 응답을 했고, 웃음으로 응답하는 것을 분명히 지켜보았다고 한다.

후 몇 년 간 도처 박사는 크리스탈 아이들과 그 부모와 계속 회견을 해 왔으며 현재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는 임신을 하기 전부터 영계에 있는 크리스탈 아이의 영과 마음의 대화를 하고 합의를 이루어 크리스탈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다는 엄마도 있었다고 한다.












출처: 인터� 자료

'자기계발·Self-Improv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떤 어머니와의 대화  (0) 2008.08.15
인디고 아이들과 ADHD  (0) 2008.08.15
크리스탈 파동의 아이들  (0) 2008.08.15
자녀 교육에 대하여  (0) 2008.08.08
Understanding and Applying Vibrational Energy  (0) 2005.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