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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릭스 (The Matrix)

namaste123 2013. 12. 13. 00:31



매트릭스 (The Matrix)



데이비드 아이크씨가 1999년 저술한 The Biggest Secret 에서는 인류들이 매트릭스(Matrix)에 

갇혀있는 상태로 진정한 현실을 인지하지 못한채 환상의 세계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는 The Biggest Secret 책에서 말하는 내용들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20개의 챕터로 구분한뒤

Scribd 웹사이트를 통해 2001년도에 소개한 바 있습니다.


하기 내용은 18번째 챕터로 소개하고 있는 매트릭스에 관련된 전체내용 이며,

본 블로그에서 이전에 소개했던 달 매트릭스(The Moon Matrix)와 근본적으로 연관되는 내용들입니다.

데이비드 아이크씨가 저술한 관련 도서가 국내에 한글로 번역되어 출간된 사례가 없기 때문에 

다소 장문이긴 하지만 시간을 조금 내셔서 천천히 읽어 보셨으면 합니다.


* 원문출처

http://www.bibliotecapleyades.net/biggestsecret/matrix/matrix18.htm

http://www.bibliotecapleyades.net/biggestsecret/matrix/matrix.htm





The Matrix


2001, David Icke



"매트릭스(Matrix)는 도처에 있고 우리 주변의 모든 곳에 있어. 

심지어 지금 당신의 방에도 있지. 매트릭스는 당신의 창문과 TV를 켤 때도 있어. 

당신이 일을 할 때도 매트릭스를 느낄 수 있고, 교회에 가거나 세금을 지불 할때도 마찬가지야. 

이것은 세상의 진실로부터 당신을 눈을 가려 한쪽으로 치우치게 하는거지."

by 영화 매트릭스에서 모피어스 대사 중



우리들은 "세상(world)"에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우리는 주파수 범위에서 살고 있으며, 그게 전부이다. 

우리는 주파수 범위에 갇혀있기 때문에 환상(illusion)속에 갇혀있는 것이다. 

이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영화 매트릭스에서 말하고 있는 것과 같다.


주변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세상"은 그저 우리의 시야, 소리, 촉감, 냄새, 그리고 맛을 보는 것과 같은 

오감의 물리적 감각들은 다중차원의 무한대(multi-dimensional infinity) 중에서 그저 

작은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오감이 우리가 보는 모든 것이다. 

물론 우리 주변에는 무한대로 생성되는 다른 주파수들과 밀도들도 있지만, 

현대과학 에서는 이러한 것들의 존재를 부정한다. 


다른 주파수들과 밀도들은 우리의 물리적 감각들의 범위 너머로 우리들 주변의 모든곳에 있다. 

이러한 주파수들과 밀도들은 동물들이 보고 들을 수 있는데, 고양이가 허공을 보고 반응을 하거나 

개가 우리가 들을 수 있는 소리의 높은 범위를 들을 수 있는것을 예로들 수 있다. 

갓 태어난 아기는 물리적 감각들이 억제를 당하기 전에 허공에 대고 반응하기도 한다. 

실제의 물리적인 범위들에서 고대 세계의 사제(oracle)들은 그들의 진동수를 조절하여 

이러한 보이지 않는 범위들에 접근할 수 있었다.


이탈리아 물리학자 Giuliana Conforto 그녀가 저술한 LUH, Man's Cosmic Game

(1998년 발간)에서는 다음과 같이 언급한다.


"빛(light) 이라고 의미를 두는 무한대의 무지개를 우리는 단지 10%만 볼 수 있고 나머지 전체 90%는 

사실상 볼 수 없는 어둠이다. 빛은 우리가 우주에서 볼 수 있는 수십억개의 별들과 은하들은 전체에서 

10% 정도로 얼마 되지 않는 좁은 관점으로 보이는 것이다.  경험과 감정, 직관력을 느낄 수 있는 보이지 

않는 거대한 90%의 현실이 모든 물리직인 물질들의 내면에 존재한다."


보이지 않는 어둠의 물질(dark matter) 범위 내면에 있는 다른 차원의 독립체들 중 하나는 

렙틸리언들이고 이들은 이 범위에서 움직인다. 


Giuliana Conforto는 또한 몇몇 은하들이 인류의 눈에 보이지 않는 어둠의 물질로써 

인류가 볼 수 있는 수준보다 100배 더 많은 질량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한다. 

우리는 은하계들에서 단지 7% 정도의 주파수 범위에서만 볼 수 있다.


우리의 마음을 열고 지각의 주파수 범위를 확장할 때 우리는 더 많은 행성들과 별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원자는 물리적 물질의 발견을 대변함에도 불구하고 우주공간의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으며, 

인류의 눈으로 볼 수 있는 원자들은 "빈 공간" 이라는 것이다. 

만들 수 있는 모든 물리적 형태의 “물리적 원자”는 아주 작은 태양계 시스템 처럼 

핵을 주변으로 전자가 공전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Douglas Baker 박사는 그의 책인 The Opening Of The Third Eye(1977년 출간)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만약 우리가 수소원자를 성당만한 크기로 확장할 수 있다면, 

그 주변을 돌고 있는 전자의 크기는 5센트짜리 동전만할 것이다."


원자내의 공간을 압도적으로 차지하는 대다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주파수의 어두운 물질이고 

이는 우리의 태양계와 모든 물리적 우주의 밀도와 같다. 만약 우리가 말하는 과학의 관점이 소위 학계의 

마인드 대신 Giuliana Conforto에 의해 이끌어 졌다면, 우리는 이미 자연의 삶으로써 무한대의 

크나큰 깨달음이 있는 세상에 살고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의 논리들은 이 행성 너머 지적 생명체의 존재에 대한 과학적 부정으로 적용된다. 

우리는 오직 전체의 10%로 간주되는 "빛"의 일부분으로써 가시적인 우주에서 

수십억 개의 행성들과 별들에 홀로 이 물리적 행성 하나에서 진화한 것으로 알고 있고 

그렇게 믿고 있지 않은가? 무슨 농담을 하는가? 공식적인 "과학"에서 신은 우리를 구원한다고 한다. 

물론 이 모든 것은 계산된 것들이다. 


우리가 볼 수 있는 전체물질의 일부분인 10%는 아주 낙관적인 관점으로 보일 수 있을것이다.




천국의 왕국은 당신의 내면에 있다 (The kingdom of heaven is within you)


지금 여러분들의 모든 주변과 여러분들의 신체는 동일한 공간에서 공유되고 있고 

모든 라디오와 텔레비전 주파수들은 여러분들의 지역으로 방송되고 있다.

여러분들은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그들을 볼 수 없고 그들 역시 다른 진동속에 있으며, 

그들은 여러분들과 그들 서로간의 신체를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인지할 수 없다. 

그들 서로간의 간섭이 발생할 수 있을 때는 매우 근접한 주파수 범위에 있을 때이다.


여러분들이 라디오를 켜면, 여러분들이 라디오 주파수를 수신할 수 있는데, 

건물의 벽들과 방송 주파수는 동떨어진 밀도의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송 주파수는 

창문들과 벽들, 집을 통과하여 라디오 수신장치로 수신된다. 


이것은 우리가 익히 들었던 유령들과 외계존재들이 벽을 통과하고 일부의 사람들이 이러한 광경을 

목격하거나 다른 사람들은 목격하지 못하는 지에 대한 이유이다.

이것은 여러분들의 마음(정신)이 그들의 주파수에 대해 인지 하느냐 못하느냐의 차이다.


렙틸리언들을 포함한 다른차원의 독립체들(Other Dimensional Entities)은 우리와 동일한 

공간을 공유하고 모두 우리 주변에 있다. 여러분들은 가끔씩 방의 분위기가 바뀔 때 그들을 

느낄 수 있고 이때 여러분들의 감각은 오싹하거나 냉기가 서린다. 


반면 긍정적인 독립체들은 여러분들 주변으로 사랑이 충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들은 우리의 주파수 범위에 매우 근접해 있지만 우리들의 주파수 범위 밖에 있는것이다.


Credo Mutwa는 이러한 독립체들이 사람들로부터 보이지 않도록 하는 

진동의 사각지대(vibrational blind spot)에 있다고 말하며, 나는 우리의 DNA가 어떤 방법에 의해 

인위로 만들어진 방송 주파수를 통해 다차원의 잠재력적인 부분으로부터 차단 당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 


DNA는 진동정보를 송,수신 할 수 있기 때문에 진동과 전자기장에 의해 다시 프로그래밍 될 수 있다. 

오늘날 전기적 시스템의 천재로 불리우는 니콜라 테슬라(Nikola Tesla)는 다른 주파수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지만, 그가 했던 대부분의 일들은 억압 되었다.


테슬라는 한번 다음과 같이 말했었다.

"그들(다차원 독립체들)중 일부는 우리들 세상속 한 가운데에 있으며 우리들에 매우 근접해 있지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의 규율과 삶들을 우리는 아마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수 있다."


내가 일찍히 언급했던 부분인데, 

여러분들이 라디오 채널을 돌릴 때 한 방송국의 방송만 들을 수 있고 이전의 방송은 더 이상 듣지 못한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이 채널을 돌리면 주파수의 범위를 벗어나게 되고 다른 방송을 듣게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첫번째 채널의 방송을 듣지는 못하지만 방송국 자체가 사라진 것은 아니며, 여전히 방송을 하고 있다. 

단지 여러분들이 방송을 더 이상 듣지 못할 뿐이다. 만약 여러분들이 다시 채널을 원래대로 돌리면 방송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창조(creation)와 동일한 의미이며,

우리는 무한대의 형태를 가진 에너지의 바다에 떨어지는 한방울의 물과 같다. 

에너지의 바다는 다른 밀도들이 또는 주파수들로 드러나는 것 처럼 지금 이 순간에서 우리는 

그중 하나의 "현실세계"로 동조(일치) 되는 것과 같다.


하지만, 모든 다른 주파수들은 단지 우리가 물리적 오감을 인지할 수 있는 매트릭스에 

있는 동안 우리를 통과한다. 


위에서 언급했던 물리학자 Giuliana Conforto가 그녀의 책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우리가 볼 수 없다는 의미는 사실 존재하지 않으며 오히려 인류의 자각력이 심하게 제한되어 있다."


훌륭하고 매우 총명한 미국의 코미디언 Bill Hick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물질은 그저 낮은 진동이 응집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 모두는 주관적인 자신의 경험을 하고있는 

하나의 의식이다. 여기에는 죽음 같은 것은 없으며, 삶은 그저 꿈이다. 우리는 우리들 자신의 

상상(착각)속에 있다."


20세기의 가장 유명했던 과학자인 알버트 아인쉬타인의 연구결과를 보라. 

그의 "E=MC²" 이라는 공식은 물질이 그저 에너지의 형태에 지나지 않고 에너지는 파괴될 수 없으며, 

단지 다른 상태로 변환된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이것은 공인된 것이며, 우리의 의식들은 에너지이고 

이러한 에너지는 파괴될 수 없는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살고 있고 진실은 우리의 눈앞에 있다. 


순전히 온도(주파수)를 변경하면 얼음은 물이되고 물은 수증기가 되고 수증기는 사라진다. 

이것은 단순하게 다른 온도들은 다른 주파수들로 드러나기 때문에 온도에 의해 

고체의 얼음은 수증기가 되는 것이다. 모든 에너지는 동일하지만, 매우 다른 상태에 있다. 


우리의 신체들은 물리적 밀도의 범위에서 수없이 다른 하위 주파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엑스레이(X-Ray)를 보면, 우리의 골격구조만 보여주고 그외 에는 보여주지 않는데, 

이것은 엑스레이가 진동하는 다른 주파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엑스레이는 현존하는 과학적에서 검증된 주파수의 하나의 예시로써 든 것 뿐이지만, 

우리는 엑스레이를 눈으로 볼 수 없다.  비슷한 종류로 자외선, 감마선, 적외선, 라디오 파형, 

기타 등등이 있다. 


전통적인 과학계에서 이런 것들이 공식적으로 발견되기 이전에 여러분들이 먼저 제안을 했다면,

분명히 웃음거리가 되거나 위험한 인물로 치부 되었을 것이다. 모든 과학계에서 말하는 "표준"은 

"과학적 시대(scientific age)" 이후에 결함없이 검증된 것을 말하며, 완전하지 않거나 믿기

어려울 정도의 결함을 가지고 있거나 부분적으로 웃기는 내용들도 종종 들어있다. 


세대에서 세대를 거친 이후 사회에서 말하는 과학의 표준들은 변함없이 유지된다. 

과학은 이러한 주파수 범위에서 분명히 "법률들"에 의해 판단될 할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학자들은 공간의 90%를 차지하는 어둠의 물질이라 부르는 것이 존재를 알고 있다.


이것은 비단 중력이나 전자기장과 같은 규범들에 국한되는 주제가 아니다. 

만약 동일한 근거에 기반하는 다른 주파수의 가능성을 하나의 주파수에 적용하거나 판단하여 

물리적인 규칙에 적용한다면 우리는 영원한 무지속에 있을 것이다.




숟가락은 없다 (There is no spoon)


Bill Hick이 지목한 숨은 진실의 키 포인트는 우리들은 우리들 스스로의 상상들(Imaginations)속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의 삶들, 우리의 물리적 경험들은 우리의 생각들로부터 드러나는 것이다. 

우리들의 생각으로 인해 우리가 있다. 우리들 자신의 상상과 우리를 둘러싼 세상은 우리의 물리적 경험이 된다. 

여러분들은 일반적인 생각을 하는가? 여러분들은 "일반적" 으로 될것이다. 

여러분들은 무기력하다고 생각하는가? 그럼 여러분들은 무기력하게 될것이다. 

삶에서 최고의 일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럼 그들은 그렇게 될것이다. 


모든것들은 우리들의 생각들에 의해 창조된다. 

시럽과 같은 밀도와 주파수 범위 속에서, 그리고 지금 이 시간과 우리의 생각 사이에서 

우리들이 살고 있고 물리적인 표출은 오랜 시간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생각은 여전히 창조자이다. 

예를들어, 여러분들이 어디에 있든 주위를 둘러보면 빌딩들, 가구들과 모든 장신구들 그리고 기구들이 있으며, 

이러한 것들은 생각에 의해 창조 되었다는 것을 입증해준다. 

그 누군가가 만들기 위한 생각을 하지 않는 한 이런 것들은 존재할 수 없다.

생각 없이 물리적인 창조는 존재할 수 없다.

에너지의 다른 영역들은 밀도의 조밀함이 훨씬 덜하고 생각과 표출은 동시다발 적이다. 


생각은 즉각적으로 표출되며, 이 모든것이 우리가 환상의 세상에서 살고 있다는 의미를 뜻한다. 

왜냐하면, 세상은 인류의 생각에 기인하는 반향이자 거울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세상은 그렇게 될것이거나 또는 적이도 그것이 무엇인지 인지될 수 있는 것이다. 

영화 매트릭스에서 작은 소년은 숟가락을 휘는것에 대해 말하는데, 그 소년은 진실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숟가락은 없어요. 구부릴 수 있는 숟가락은 없어요. 이건 오로지 당신 자신이에요."


실제/현실(Real) 이라는건 무엇인가? 

실제가 뜻하는 것은 그저 여러분들이 실제라고 믿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영화 매트릭스에서 모피어스는 이렇게 말한다.


"현실은 그저 당신의 뇌에 의해 전기적인 신호들로 해석되는 것이야."


어찌되었든 우리는 심지어 물체를 실제로 보고 있는것도 아니며, 오로지 빛의 반향을 보는 것이다. 

빛으로부터 커튼을 닫아보면 여러분들은 무엇이 보이는가?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들이 어떤 것을 볼 수 있다면 이건 여러분들이 보고 있는 것들로부터 빛이 반향된 

결과를 보는것이다. "어둠의 물질" 이라는 말은 우리의 주파수 범위에 있는 빛을 반향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건 우리가 볼 수 없다. 


우리는 빛의 반향 없이는 볼 수 없다. 

물체는 우리의 눈을 통해 거꾸로 들어오게 되고 우리의 뇌에의해 그 형상이 다시 뒤집혀져 

올바르게 인지된다. 우리는 심지어 "소리"도 들을 수 없다. 

우리의 귀는 공기중에 압축된 일종의 파형들을 감지하고 우리의 뇌는 파형들을 소리로 인지한다.

이러한 방식은 텔레비전과 라디오에도 사용되고 있다.


방송들은 대기를 통해 이미지와 소리들로 전달되지 않는다.

여러분들은 드라마 프랜즈의 시리즈 또는 유명가수가 여러분들의 지붕위로 오고있다고 상상하는가? 

또는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모든 라디오 쇼를 동시에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물론 그렇지 않다. 그러한 방식으로 되진 않는다. 


프로그램들은 방송 신호들로 보내지고 텔레비전과 라디오 기술은 이런 정보를 이미지와 소리로 해석한다.




나의 세계로 온 것을 환영한다 (Welcome to my world)


우리는 개개인 서로가 자신의 우주속에서 살고 있고 사람들이 자신의 우주속으로 들어올 때

그들은 자신의 고유한 현실세계에 있게 된다. 

여기에는 자신의 우주에 동의하고 연결되는 장소가 있음을 말한다. 

예를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분들의 집앞에 있는 길에 차들이 실제로 지나쳐 갔다는 것은 동의한다. 

하지만 기본적인 것들을 제외하고 우리의 우주들은 매우 다르게 된다. 

나의 우주에서 집앞의 길은 말을 타고 사냥개들을 몰아 여우를 뒤쫓는 눈물나고 혐오스러운 길이다.  


하지만, 다른 우주들에는 이 길이 아주 좋은 길일 수 있다. 

나의 우주에서는 이러한 모든 "측면들"로써 비밀스런 사회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행성을 조종하는

몇몇 사람들이 있는 길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류들이 가진 우주들에서 이런 "측면들"에서 연결은 완전히 끊어져 있다. 

나의 우주에서는 이 행성에서 유명한 사람들 중 일부가 사람들을 고문을 하고 아이들을 희생하고 있다.


대부분의 인류들이 가진 우주들에는 공포로써 그들의 우주를 빼앗아 간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며,

그렇게 인지 할려고 하지도 않는다. 우리의 마음들(정신들)은 가시적이고 물리적인 세상을 보고 

그것이 우리들의 현실이 되며, 우리 개개인의 우주가 된다. 

왜냐하면 나는 세상을 바라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다른 측면으로 사건들을 보고 

나의 우주와 나머지 엄청난 사람들의 우주 사이에 극히 적은 동의로써 연결지점만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나는 매우 이상한 사람 또는 미친 사람으로 간주된다. 

하지만 이건 그들의 우주가 보는 관점으로써 나를 그렇게 인식하는 것이다. 

이것은 실제의 현실이 아니고 오로지 그들이 그렇게 믿는 것이다. 

이것은 스스로가 만들어낸 환상인 것이다.   


여러분들은 세상이 비물리적 마음(정신)에 의해 조종된다는 것을 몇번이고 되풀이해서 증명할 수 있다. 

무대위의 마술사들은 그들의 빠른 손놀림으로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기적"을 만든 것으로 인식시킬 수 있다. 

하나의 속임수로를 보면 여자가 넓은 상자안에 들어가고 뚜껑을 단단히 닫은 다음 긴장을 고조시키는 

음악이 흐르고 뚜껑을 열어보면 여자는 상자에서 사라지고 없다.


그녀는 상자 아래쪽에 있는 비어있는 공간 안에 숨어있다. 

그런 다음 마술사는 무대의 다른쪽에 있는 똑 같은 상자쪽으로 자리를 옮긴다. 

마술사가 뚜껑을 열면 여자는 기적적으로 다시 나타나고 청중들의 뜨거운 박수갈채가 이어진다. 

청중들의 마음들은 그 여자가 어떤 방법으로 상자를 이동했다고 받아들인다. 

따라서 이것이 그들의 현실이 되며, 그들 우주의 일부분이 된다. 

여러분들도 알겠지만, 정말 이런일이 있어났을까? 

마술사는 쌍둥이 여성들에게 똑 같은 옷을 입힌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마음을 속이는 것이다. 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어떤 한 남자옆에 앉았는데, 

조간신문의 전면을 찢어 쭈그러뜨린 다음 손에 쥐고 있었다. 

그리고는 손을 펼치자 신문이 온전하게 남아있었다. 

나는 그 남자와 불과 0.5m정도의 거리에 있었고 그는 종이를 찢었었다. 

나는 그 남자를 봤는데, 물론 그는 실제로 종이를 찢은게 아니다. 

그는 그저 사람들에게 종이를 찢은 것 처럼 인식 시킨 것이였고 

사람들은 이러한 것을 물리적인 현실로 받아들인 것이다. 

무대위의 최면술사도 청중들의 마음을 믿도록 조종한다. 


일루미나티(Illuminatio)도 단순하게 이런 기술을 대규모로 사용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들을 끊임없이 막고 유지하기 위한 모든 지식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자신들의 현실창조 (Creating our own reality)


우리는 물리적인 신체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저 주파수 범위에 있는 짧은 시간동안에 존재하는 하나의 수준(Level)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가 신체라고 알고 있는 것은 물리적 범위의 밀도에 우리의 의식들이 반응하도록 허용하는 

홀로그래픽(Holographic)이 투영된 결과물일 뿐이다. 


우리 신체들의 진실된 현실은 그림자일 뿐이다라는 말로써 플라토(Plato)는 상당히 올바른 말을 했었다. 

홀로그램의 모든 입자(조각)들은 전체적인 이미지(Image)를 포함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신체의 모든 세포들은 전체의 신체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홀로그램은 환상(착각)이다. 이것은 3D가 아니지만, 3D처럼 보인다.

신체도 마찬가지이다. 


전통적인 의학은 순수한 홀로그래픽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고, 

홀로그래픽 이미지를 조화롭게 하거나 불안정하게 하는 생각과 감정과 같은 다중 주파수는 무시한다. 


따라서, 공인된 의학은 징후에 초점을 맞추는데, 

징후는 부조화로 인하여 물리적인 질병에 의해 기인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신체는 분명히 더 많은 것이 있다. 사실상 우리는 존재하고 있고 또 존재 했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존재할 것이다. 내가 여러분들이고 여러분들이 바로 나이며, 

나는 모든 것이고 모든것들도 나 자신다.


우리는 모든 것에서 드러나는 무한대의 에너지의 일부분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바로 에너지다. 

이러한 모든 것은 우리의 모든 것이다. 


결국에는 "나자신" 또는 "우리"와 같은 것은 없으며 하나의 무한대인 "나"가 있을 뿐이다. 

세상을 바라보라. 밤하늘의 별들과 폭발하는 행성들을 보라. 

이 모든 것은 여러분들이고 여러분들이 보는 광경은 여러분들이 물리적으로 볼 수 있는 일부분일 뿐이다.  


우리는 모두 하나의 에너지이고 서로서로가 마찬가지다. 

우리 사이의 분열은 환상이고 우리 사이의 갈등은 우리들 스스로의 갈등과 환상이다. 

밖에서 일어나는 충돌은 내면적 충돌의 표현이고 우리의 우주로 들어오는 것들은 좋거나 나쁠 수 있고, 

우리들 내면에 있는 존재들이 투영되어 밖으로 보여지는 것이다. 


이러한 방법을 이용해서 우리들 스스로를 미워하고 자신감과 떨리는 진동없는 곳으로 

우리를 밀어 넣는 것이다.


우리들은 이런것을 인지하지 못하며, 이것은 모두 마음(정신)의 잠재적인 의식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다. 

새로운 파너트 때문에 기존의 파트너와 끝내기 위해 맹렬히 다투는 여성들이 얼마나 많은지 보라. 

나는 파너트를 4~5번 바꾼 여성을 알고 있는데, 그들 때문에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괴로웠다. 

자신의 내면이 바뀌기 전까지 외부적 표출은 바뀌지 않는다. 


모든 것들의 해답은 바로 내면에 있다. 

이것은 왜 일루미나티들이 자신 만만해 하고 우리를 조종하는지에 대한 질문으로써 

해답은 우리들 자신으로 부터 밖으로 드러나는 것을 보면된다. 


그들은 우리가 이런 방법을 결코 찿지 못할 것임을 알고 있다. 

그들은 그저 우리들의 내면으로 부터 표출의 반향이 있을 때 여기에 대한 해답이 물리적 세상의 

거울속에 있는 것으로 우리가 믿고 있기를 원한다. 


따라서, 새로운 법률, 새로운 경찰 지휘권들이 전면에 걸쳐 균열이 발생할 때 진정한 문제점과 

우리의 내면적 상태, 태도, 우리의 의식들로 인해 우리는 해결책들을 볼 수 있게 된다..  


일루미나티는 이런 부분들을 아주 즐거워 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경험하는 모든 것들의 근원인 우리 자신의 내면으로 돌아가기 전까지는 

우리들에게서 바뀌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믿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가 영화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써 투영되는 화면의 초점을 맞추어 

변경할 수 있다고 믿기를 원한다. 한가지 간단한 예로, 만약 우리가 서로를 사랑했다면, 

이 세상에서 갈등은 더 이상 없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기에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건 그저 선택이고 선택들은 매일매일 우리의 삶들에서 새로운 소식들로 분명히 드러난다.


(역자주: 위 내용에서 영화를 예로든 것에 대한 추가 설명을 덧붙이면,

세상을 조종하는 일루미나타들은 물리적인 세상에서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환상을 실제의 현실인 것으로

인류가 받아들이기를 원하고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기 위해선 표면적인 환상이 아니라 진실된 내면을

바로 잡아야 하지만 인류는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렙틸리언 두뇌 (The reptilian brain)


여러분들이 렙틸리언의 마음(정신)을 보다 쉽게 이해 할려면 아눈나키(Annunaki)와 일루미나티가

지난 수세기에 걸쳐 우리 사회에서 해왔던 일들을 보면 된다. 

그들은 분명한 성향적 기질들이 있고 인류를 동일화 하기를 원한다.

이러한 렙틸리언 형질들과 인류의 두뇌와의 연결은 내가 매트릭스라고 부르는 환상을 

영구적으로 유지 하기위한 핵심이다. 


렙틸리언들의 상상할 수 없는 아이디어와 모습을 바꾸는 존재들(Shape-Shifters)에 대해선 

당연히 걱정할 필요는 없다. 나는 우주학자 Carl Sagan에 대해 몇번 말을 했었다.


"우주에는 원자들 보다 물리적 형태들로써 잠재적인 DNA 조합들이 더 많이 있다."


이러한 종족이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전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일부 연구들에서는 만약 공룡들이 살아남았다면, 그 중 일부는 지구내부로 들어가 진화하여 

지금의 파충류 휴머노이드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한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의 수석 고생물학자인 Dale Russell은 미국의 우주기관인 NASA에 의해 

외계생명체가 어떠한 모습으로 보여질지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해 주기를 요청 받았었다. 


그는 트로오돈(Troodon) 공룡이 유전적 라인의 변경과 함께 수백만년에 걸쳐 진화 하였고 

디노 사우로이드(Dino-Sauroid)라고 부르는 존재들이 창조 되었다고 보고했다. 


수백만년에 걸쳐 진화하여 창조된 이 존재가 렙틸리언 휴머노이드이고 납치들과 기타 여러 목격들에서 

보고되는 것과 동일한 존재라고 그는 주장한다. 여기에는 공룡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수 있는 것들이 있다.

어쨌든, 이런 존재들이 실제 한다는 것은 오로지 과학자들에 의해 1880년대에 발견 되었다.


Credo Mutwa와 다른 사람들은 렙틸리언들이 이 행성에서 유래 되었으며,

그들이 이 행성에 대한 정당한 권리를 찿아 돌아오기 전까지 이 행성을 떠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우리는 그저 이들을 부르는 명칭만 알고 있고 명칭은 큰 의미가 없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다. 

하지만, 이 행성은 분명히 렙틸리언이 관련된 엄청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내가 책을 쓰는 동안 독일의 어느 채석장의 돌에서 두발로 걸어다니는 파충류의 화석이 모습을 드러내었고,

적어도 3억년 전의 화석으로 추측된다. 

이러한 발견으로 인해 이전에 과학자들이 주장했던 렙틸리언의 진화설은 철회되었다. 


렙틸리언들은 공룡이 아니며 최초의 렙틸리언들은 두다리로 뛰어 다닌 것으로 믿어지고 있다. 

새롭게 발견된 두발동물, Eudibamus Cursoris는 마지막 공룡들과 연관이 없는 파충류다. 

Eudibamus의 골격구조는 신속하게 달리는데 최적화 되어있는데, 앞발은 시계추처럼 앞뒤로 흔들면서 

두발로 서서 달렸던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독일의 과학자들은 Eudibamus가 달리는 자세가 인류와 유사하다고 말한다.

연구가인 Alan Walton은 지구상의 렙틸리언의 실존에 대한 배경으로 방대한 내용들을 편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보고된 것들을 제외하고 심지어 화석으로 발견된 공룡의 발자국 안에 인류의 발자국이 발견되었고, 

이는 공룡과 인류가 공존했을 것임을 추측할 수 있다. 

나는 파충류 휴머노이드들로 간주되는 몇몇 흥미로운 생물학적 사실들을 발견했다. 


이것은 도마뱀에서 궁극적인 돌연변이가 발생되어 지금의 뱀이 나타났고 

도마뱀들은 더 크고 빠른 도마뱀들 또는 고대의 공룡들에서 돌연변이로 인하여 나타났다는 것을

생물학자들은 동의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럼 최초로 발견된 공룡은 무엇인가?


두종류가 경쟁적 선상에 오르는데, 에오랍토르(Eoraptor , 매우 교활하교 비상한 머리를 가진 

벨로시 렙터로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 소개)와 사람처럼 두발로 걸어다니는 거대한 도마뱀(Saurian)이 있는데, 

이 도마뱀의 크기는 인류와 유사하며, 물건을 잡을 수 있는 손을 가진 헤레라사우루스(Herrerasaurus)가 있다. 

이 두 파충류들은 모두 육식을 했다. 


거대한 도마뱀 계통에서 일부 분기되었던 고대의 공통적인 조상을 가지고 있었다고 제안되는 

이 두종류 사이에는 유사하면서도 충분히 다른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과학자들에 의해 알려진 뇌에서 가장 오래된 영역은 "R-Complex" 또는 렙틸리언 두뇌이다.

이것은 여전히 꼬리를 가지고 태어나는 자들을 제외하고 분명히 우리에게 남겨진 렙틸리언 역사의 잔존물이다. 

렙틸리언 두뇌 또는 R-Complex는 일루미나티가 인류의 생각을 조종하고 인식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렙틸리언이 인류의 신체에 남겨놓은 유산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고있지 못하며, 

이런 두뇌는 우리의 행동양식에 영향을 미친다. 


과학자들은 R-Complex가 공포 시스템의 핵심을 대변하고 트라이아이스기(Triassic)였던 

2억5백만 ~ 2억 4천만년 사이에 전세계에 걸쳐 발견되었던 "영장류를 닮은 파충류"의 형태에서 유래되었다고 말한다. 


나는 위에서 언급한 이론이 영장류들과 공룡들 사이의 점진적으로 연관성이 있었음으로 믿고있다. 

여기에는 아마도 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다. 모든 영장류들은 렙틸리언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과학자들에 의해 렙틸리언 두뇌의 특성과 기질을 볼 수 있다. 


Skip Largent에 의해 작성된 매우 흥미로운 인터넷 기사를 인용해 보면 다음과 같다.


"렙틸리언 두뇌에서 유래된 인류의 행동들은 적어도 5가지이며, 

이런 행동들을 명확히 정의하는 것을 제외하고 그저 단순히 말하면 인류들의 행동의 표현에서 

증거를 찿을 수 있는데, 강박관념, 개개인이 매일 행하는 의식들과 미신을 믿는 행동들, 

오래된 방법으로 일을 하는 노예적 순응, 의식적인 법률의 재 제정, 관례에 순응, 법률, 종교, 

문화 외 기타 등등과 모든 속임수를 동반하는 태도들이 해당된다."


R-Complex의 다른 성향들은 영토소유와 공격성, 

그리고 승자가 모든 것을 가진다는 "힘이 곧 정의" 라는 아이디어가 있다. 

여러분들이 이와 관련된 것들을 일부만 놓고 보더라도 일루미나티들의 성향들을 매우 잘 알 수 있다. 

(http://www.paseoart.com/skipsilver/ziusudra/zinvitation/triunebrain/threebrains.html)


(렙틸리언 두뇌, R-Complex는 인류 두뇌의 오래된 부분이다. 

냉혈의 형질에 대한 특성이나 상의하달식의 계층과 의례적인 집착을 여기서 얻게된다. 

이것은 인류 두뇌속의 다른 부분에 의해 밸런스가 조절되고, R-Complex에는 이 행성을 조종하는 

렙틸리언들의 특성이 모두 갖춰진 것은 아니다.)


인종차별도 렙틸리언 두뇌에 기인할 뿐만 아니라 공격성, 폭력적인 섹스가 있으며, 

미국 대통령의 "아버지"인 조지부시(George Bush), 제럴드 포드(Gerald Ford), 부통령 딕 체니(Dick Cheney)외 

내 책에서 언급한 유명한 모든 일루미나티 인사들은 이런걸 마음껏 즐긴다.


일루미나티들이 렙틸리언 두뇌의 전통적인 성향들로써 드러나는 동안 동시에 이들이

렙틸리언 혈통들이라는 증거가 제시되는 것이 과연 우연의 일치일까?


그가 말하는 것 보다 훨씬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우주론자 Carl Sagan은 인류들에게 있어 

렙틸리언들의 영향력에 대한 요약을 다룬 The Dragons Of Eden(1997년 편찬)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자연적인 인류의 렙틸리언 요소들을 어찌되었든 간에 무시하는 것은 좋지 못하며, 

특히 우리의 의식절차와 계층적 행동은 더욱 좋지 못하다. 

이와는 정반대로 이런 모델을 이해하는 것은 인류 모든 것을 이해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인류들에게 극도로 드러나는 렙틸리언 성향과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인류 두뇌에는 

다른 부븐들이 있지만, 렙틸리언 성향은 여전히 나타난다. 


예를들어, 매일같이 의례적인 삶을 사는 사람들이 있는데 똑같은 요일, 똑같은 시간에 슈퍼마켓에 가고 

똑같은 날에 똑 같은 음식을 먹는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렙틸리언 성향이 강한 사람들이며, 

일루미나티 혈통들도 마찬가지다.


나는 이러한 성향들은 더욱더 렙틸리언 두뇌에 분명하게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보고있고 

그래서 여러분들은 완전히 의식적인 절차와 함께 일루미나티의 렙틸리언 혈통에 붙들려 있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분명히 렙틸리언들은 R-Complex에 대해 그 누구보다 더 많이 이해하고 있고 

어떻게 조종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인류의 두뇌는 의례에 집착하는 것과 함께 두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두개의 두뇌 반구에서 오른쪽 반구와 다른 두뇌영역에 의해 왼쪽반구의 밸런스가 맞춰지고 

반구들은 거대한 양의 신경 섬유질로 연결되어 있다.


두뇌의 왼쪽반구는 이 행성을 조종하는 렙틸리언들의 완전한 형질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며, 

이 반구는 이성적, 논리적, 지능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이는 만지고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맛보는 오감의 물리적 감각들이 요약되어 나타나는 곳이다. 

아시겠는가? 이건 분명하다. 


즉, 왼쪽반구의 처리방식은 단어를 통해 대화를 하고 언어를 적는 것으로 비유될 수 있다. 


오른쪽 반구는 상상, 직감, 본능, 꿈의 상태, 잠재의식들이 드러나는 곳이다. 

즉, 예술가, 음악가, 창조적 영감을 가진 사람들이 드러나는 것이다. 

이 반구는 이미지와 형상(심벌)로써 대화를 하며, 단어를 통해서 하지 않는다. 


오른쪽 반구가 R-Complex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나의 웹사이트 상에서 The Biggest Secret 책에서 비밀사회의 일루미나티들이 형상과 이미지들들 

이용해 대화한다고 보다 폭넓고 자세히 언급했던 것 처럼 렙틸리언들이 그렇게 대화(소통)를 한다. 


그들의 전반적인 비밀언어들은 형상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러한 것은 일루미나티들의 영화들과 텔레비전에 의해 인류의 상태를 조절할 수 있는 영향력을

더 많이 가져올 수 있음을 말하는 것이다. Skip Largent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모든 영화들과 텔레비전은 렙틸리언 두뇌의 투영물이다. 어떻게 그렇게 되느냐? 

영화들과 텔레비전(비디오 게임과 기타)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마치 꿈과 같다.


형상화된 현실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영화들과 기타 여러가지를 통해 인류들이 경험하도록 하며, 

꿈을 꿀때도 동일한 뇌파의 패턴이 생긴다. 여러분들은 꿈이 여러분들의 머리에서 발생된다고 생각하는가? 

렙틸리언 두뇌(물론 우리들 뇌의 다른 파트들도 관여되어 있지만) 에서 "언어"는 시각적으로 형상화된 이미지다. 

파충류들에 의해 전달된 모든 대화(통신)들은 각각의 구체적인 의미를 담고있는 

시각적으로 형상화된 이미지들이다."


이것은 일루미나티들이 행하는 것과 정확히 같다. 

그럼 이런게 인류를 통제하는 것과 무슨 연관이 있느냐? 


영화와 텔레비전 산업들은 우리들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일루미나타들이 창조한 결과물이고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그들은 시각적 이미지들이 어떻게 인구의 상태를 조절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지 이해하고 있다. 


일반적인 상황들에서 렙틸리언의 산유물들은 눈 또는 상상을 통해서 두뇌의 오른쪽 반구로 전달받으며, 

왼쪽반구는 시각적 이미지들 속에 포함되어 있는 단어들과 판단, 결론을 해석하는 역할을 한다. 

일루미나티와 아눈나키는 인류의 마음(정신)을 조종하기 위해 이 과정에 개입을 했었다.

그들은 이렇듯 우리가 오로지 왼쪽반구를 의식하는 동안 오른쪽 반구를 통해 우리를 조종할 수 있도록 

뇌의 두 반구를 서로 분리시키는데 분명하게 목표를 두었다.


그들은 이런 이미지들,(꿈과 같은 상태, 의식이 없는 상태) 시각적인 형상과 그림들을

왼쪽뇌가 해석하는 동안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이용해 오른쪽 뇌에 심었다.  

이 과정은 "교육", "과학" 그리고 "미디어" 이다. 텔레비전의 뉴스는 전형적인 방법이다.


예를들어 리포터가 화면에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말하는 목소리만 들리고 있는 동안 

수천명의 코소보(Kosovo) 난민들이 국경을 건너 쏟아져 들어오는 이미지들을 보여줄 때 왼쪽뇌는 

이미지들을 세르비아의 잔학한 행위로부터 탈출하는 난민들의 이미지들로 해석한다. 

설명들은 NATO가 세르비아를 공개적으로 폭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힘을 증가시켰다. 

물론 이후에 드러난 사실로 보면 난민들의 대부분은 실제적으로 NATO의 폭격으로부터 도망치는 것이였다.


동일한 이미지들 이지만 매우 다른 해석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것은 신문에 기재되어 있는 이미지들도 동일하며 신문을 읽는 사람의 왼쪽되는

신문의 글을 보고 이미지를 해석하게 된다.

종종 신문의 글들은 신문을 보고 있는 사람에게 배경으로 허위사실을 말하기도 한다.


지금껏 내내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오른쪽 뇌에서 해석된 외부소스들에 의해 왼쪽뇌가 말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에게 시급히 필요한 것은 조종당하는 우리의 왼쪽뇌를 되찿는 것이고

우리들 자신을 위해 오른쪽 뇌에 있는 이미지들의 의미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결심하는 것이다.

통치자를 깨고 벗어나야 하며 우리들 자신을 위해 생각해야 하고 우리가 보고 듣는 

모든것들에 대한 질문을 해야 한다. 


여기엔 여러분들이 이 책에서 읽고 있는 것들도 포함된다. 만약 이게 말이 안된다면, 그냥 떠나가라. 

여러분들은 떠나가면 환상, 상상, 꿈과 같은 단어를 찿을 수 있을것이며, 

이런 것들은 광고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그들은 오른쪽 뇌를 자극하는 단어들을 사용할 때 의식이 없는 상태, 꿈과 같은 상태로 

여러분들의 마음(정신)에 이미지들과 함께 접근할 수 있고 그런 다음 여러분들의 왼쪽뇌에 

의식적인 언어를 해석하게끔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 여러분들은...

"나는 자동차를 가지고 싶다."

"경찰에게 범죄를 막을 수 있는 힘들을 주어야 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나는 올바른 남자구실을 하기 위해 비아그라가 필요하다."

"우리는 우리들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세계정부가 필요하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이다.


텔레비전과 영화들은 오른쪽뇌가 의식없이 열리도록 하기위해 상상의 환타지 세계를 만들고 

일루미나티의 마인드들이 비밀스럽게 접근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역할을 한다. 


아이들은 이런 위험들에 대부분 노출되어 있고 일루미나티들은 환타지 이미지들을 마지막에

아이들에게 퍼붓는다. 어린시절의 심리상태는 렙틸리언 두뇌에 의해 독점적으로 조종되고 아이들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조달하는 디즈니와 같은 것들은 이런류의 일들에 대단한 일조를 한다. 

디즈니는 일루미나티의 큰 작업 중 하나이고 음악도 동일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우리들 스스로의 의해 해석이 되는 것이라면 음악 그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고

판타지나 꿈과 같은 상태도 마찬가지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 

이 모든것이 내가 얘기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조종의 방법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이다. 

누가 음악 산업을 조종하느냐? 헐리우드를 조종하는 사람들과 동일한 사람들이며 

일루미나티는 글로벌 미디어를 조종한다.


전세계적으로 움직이는 거대한 음악산업을 예로들면 캐나다의 브론프만(Bronfman)에 의해 조종되는 

유니버셜 뮤직(Universal Music) 그룹이고 더불어 유니버셜 스튜디오들도 조종한다. 

브론프만은 갱스터 패밀리이며 이후 이 행성에서 가증 큰 주류산업인 

시그램(역자주: Seagram, Gin의 일종으로 1939년 시그램사가 발매)의 소유주였다. 

그리고 아주 지능적이고 환각의 상태가 되게하는 다른 주류 미디어들도 조종하는데,

이를테면 제리 스프링거 쇼(The Jerry Springer Show)와 같은 프로그램이다.


유니버셜 뮤직은 마릴린 맨슨(Marilyn Manson)과 같은 충격적인 록커로써 사탄적 힘을 배경으로 두고 있다. 

일루미나티는 음악산업을 조종하고 이런 음악을 잠재적 의식과 진동을 조절하는데 이용한다. 

브론프만은 렙틸리언 혈통이고 로스차일드(Rothschild) 가문들과 매우 가깝다. 


이들은 다양한 앞잡이 조직들과 꼭두각시들을 앞세우는데, 특히 캐나다 동쪽에 위치한 그들의 본부가 있으며, 

내가 전세계를 향해 말하지 못하도록 막는 사람도 브론프만이다. 

이러한 토론과 충돌의 모든 측면들에서 조종하는 방법을 동반하는 것들에는 일루미나티가 있고

떠들썩하게 두명의 비평가들의 타겟이 되었던 사람들은 유니버셜 픽쳐스(Universal Pictures)의 

에드가 브론프만(Edgar Bronfmas), 부시(Bush)와 레이건(Reagan)과 같은 전 각료들, 

캐시 오브라이언(Cathy O'Brien)이 언급했던 아동을 학대하고 모습을 바꾸는(Shape-Shifter) 빌 베넷(Bill Bennett), 

조셉 리버만(Joseph Lieberman), 전 부통령이자 혈액을 마시고 모습을 바꾸었던 알 고어(Al Gore)가 대표적이다.


이 두명의 비평가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사람들이 부도덕 하다고 말한다. 

여러분들은 그들이 정말 한치의 부끄러움도 없다고 생각하는가?




환상들의 제조 (Manufacturing illusions)


렙틸리언 두뇌를 통해 아눈나키와 일루미나티는 우리가 현실로 인지하는 부분을 조종한다. 

주파수 범위 또는 물리적 세계는 내가 4차원(fourth dimension)이라고 부르는 

다른 주파수와 밀도를 가진 저기 밖에서 통제하고 조종한다. 

영화 매트릭스의 "요원들"과 같은 세력들은 세상으로 들어와서 다른 차원의 

맨인 블랙(역자주: men in black, 영화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유사하며 외형은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으나,

본질과 내면이 다른 비인류 외계존재를 통칭)처럼 우리를 조종한다.  


이들은 사탄의식과 같은 원조를 통해 직접적으로 드러나거나 일루미나티와 같은 혈통을 차지하고 소유한다. 

요원들 중 일부는 기적과 같은 묘기(솜씨)로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전혀 기적적이지 않다. 

그들은 그저 우리들로부터 질서정연하게 유지되는 물리적인 것들과 에너지에 관련된 지식들을 이용할 뿐이다.


그들의 입장에서 이 세상은 견고(solid)하지 않으며 세상은 그저 그렇게 나타날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숨쉬는 공기부터 떨어지는 비까지, 산들과 엄청난 무게들의 물질들은  진동하는 에너지(vibrating energy)이다. 

여러분들이 현미경으로 아무거나 들여다보면 밀도와 "견고함"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이것은 그저 진동하는 에너지일 뿐이다. 


낮은 진동들은 보다 견고하게 보이며, 높은(빠른) 진동은 우리의 물리적 감각들 너머로 

빠르게 이동할 때 까지 가볍고 투명하게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단순하게 자동차 바퀴의 휠을 생각하면 된다. 휠이 천천히 돌면 매우 견고하게 보인다. 

하지만 휠이 아주 빠르게 돌면 형체는 흐릿하고 더 이상 견고하게 보이지 않는다. 

사실 이런 흐릿함은 휠이 돌 때 뒤로 남겨지는 환상/착각(illusion)이다. 

시각적 환상들은 그저 거대한 환상의 단순한 표현일 뿐이다. 


나는 10년동안 책을쓸 때 광속(Speed Light)에 대해 언급을 했었는데, 

광속은 초당 186,000마일(299,337km)이며, 이게 가장 빠른속도는 아니다. 

이것은 그저 우리의 주파수 범위 내의 한계이고 다른 주파수 범위와 밀도에서는 훨씬 더빠른 

속도로 어떠한 여행도 가능하다. 


UFO들과 외계존재들이 나타났다 사라지며, 사탄의식들을 통해 악마의 독립체들이 

모습을 드러내었다 사라지는 이유로써 그들은 주파수를 바꾸는 것이다. 

John A. Keel이 지적한 것과 같이 색깔의 변화는 차원간(interdimensional)에서 구체화되어 보일 수 있으며,

UFO들의 목격은 전자기적 스펙트럼으로 스캔(scan)된 물체로 종종 묘사된다. 

그는 이렇게 말한다.


"UFO들은 종종 자주빛을 띤 방울로 나타나고 그런 다음 그들이 가시적으로 보일 수 있는 

붉은색이 될때 까지 하강한다. 주목할 점은 이것들이 가끔씩 견고하게 되어 외관상으로는

금속성 물체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우리는 크나큰 무한대의 모든 차원들과 밀도에 존재하고 있다. 

우리의 핵심은 우리 모두의 내면에 있는 불꽃 또는 섬광이라 부르는 순수한 사랑이다. 

우리들 자신의 무한대 수준에서 우리의 진동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다. 

이것은 형태가 없고 우리의 순수한 에너지이며 우리가 바로 그런것이다. 우리들 모두가 그렇다. 


우리는 모두 하나이고 우리는 의식적인 모든 것이며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여기에는 시간과 위치가 없다. 

우리는 모든 시간, 모든 장소, 모든 생각과 느낌으로 있다. 

우리는 모든 존재에 완전히 스며들어 있다. 우리는 무한대이고 궁극적이다.


여기에는 우리 모두가 해당되며, 크나큰 환상에서 일순간 여러분들이 하는 그 무엇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들의 끝없는 여정에 있는 모든 경험들은 불꽃이고 순수한 사랑이며, 

불꽃과 사랑은 경험으로써 우리들의 껍질 밖으로 낭랑히 울려퍼지는 주파수들과 함께 

그 자체를 둘러싸게 된다. 이러한것 없이는 세상과 함께 상호작용을 할 수 없다. 

만약, 나의 의식들이 세상과 같은 동일한 주파수의 물리적 신체와 함께 사랑으로 그 자체를 

둘러싸지 않는다면, 나는 지금에서 컴퓨터의 열쇠를 활용할 수 없을것이다.


나의 의식들은 이러한 사랑을 곧바로 통과하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써 우리들의 내면에 있는 순수한 사랑의 불꽃은 외부에 있는 방대한 양의 

"신체들"로 가져와져서 모든 밀도들의 경험들과 함께 상호작용을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형안에 다른 인형이 또 있는 러시아 인형처럼 다른 속도로 움직이는 모든 진동에 속해있다. 

더불어, 모든 실제(존재)로 스며드는 사랑의 불꽃을 제외하면 다양한 각도로 보여지는 환상만이 남는다. 

우리들의 밖에 있는 모든 껍질인 밀도를 가진 물리적 신체는 스스로의 환상만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모든 다른 것들까지 포함하기 때문에 크나큰 환상의 일부분일 뿐이라는 것이다.


물리적 밀도를 가진 신체들에 가장 가까운 것은 에테르(ethereal), 영체/아스트랄(astral), 

마음/정신(mental), 감정(emotional)이다. 

이 모든 것들은 우리의 물리적 감각들보다 훨씬 더 빠른 진동의 속도로 움직이므로 

심령적 사람들이 이런 주파수에 접근할 수 있긴 하지만, 우리는 볼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것을 좋고 나쁜 분위기로써 느낄 수 있다. 


에테르는 물리적 이미지의 거울이지만, 밀도가 적고 일루미나티 악마들, 렙틸리언들과 다른 악의성 있는

외계존재들이 넓게 움직이는 범위들로써 나타나는 영체의 주파수 범우의 낮은 수준들(levels)이다. 

"낮은 아스트랄(lower astral)"은 비밀리에 전해오는 악의적인 독립체들의 전통적인 고향이자 집이다. 


납치를 당했던 사람들은 그들이 외계존재들과 함께했던 경험을 떠올려 볼 때 이러한 존재들의

신체들에 관련된 내용으로 볼때 일반적이지 않는 것으로 보고된다. 

우리는 일찍히 미국인으로 알려져 있는 Jim Walden은 자신을 납치했던 외게존재들이 인류의 형태로 

거주하는 다른 차원의 존재들로 느꼈졌다고 말한다. 

그의 경험에 연관되어 있는 외계존재들은 시간을 초월하고 물질을 바꾸며 인류의 생각과 행동을 조종하고 

단순한 인류의 마음(정신)을 충족시키기 위해 복잡한 환상을 만드는 존재라고 그는 믿고있다.


Waldon은 이런 존재들이 차원사이를 이동하고 외계존재들(extraterrestrials) 이라기 보다는 

차원간의 존재들(interdimensionals) 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나는 Walden의 결론이 맞다고 생각한다. 

악마의 독립체들과 악의적인 당파인 렙틸리언들은 분명히 밀도들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아스트랄의 존재이기 때문에 어느순간 사람으로 보였다가 그런 다음 뭔가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것이다.

이들은 영화 매트릭스에 나오는 요원들과 같지만, 요원들도 그들 스스로의 환상에 갇혀있다.

이들은 다른 차원들과 기타 여러가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인류보다는 환상에 덜 사로잡혀 있지만, 

인류가 물리적 환상에 갇혀있는 것 처럼 그들도 영적 환상에 갇혀있다. 


영화 매트릭스에서 모피어스는 요원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한다.

"나는 뚫어진 콘크리트 벽을 통해 요원들을 봤다. 그들은 비어있는 총을들고 그 누구도 쏘지 않는다. 

하지만 아직까지 그들은 규칙들에 여전히 기반을 두고있기 때문에 강하고 빠르다. 

이런이유로 그들은 네가 할 수 있는 것 보다 결코 더 강하거나 빠르지 못할것이다."


이것이 왜 일루미나티들이나 다른 밀도에 있는 그들의 마스터들이 우리들의 마음(정신)을 

다루기 어려운지에 대한 이유로써 비유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들의 마인드 컨트롤로부터 자유로 진다면 우리가 그들보다 더욱더 강력한 힘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다. 

사실상 그들의 목표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 보다 더 큰 환상속에 우리를 가둬두는 것이다. 


이것은 근시안을 가진 사람을 조종하여 맹인으로 만드는 것과 같다. 

모든 인류들의 내면에는 천제적으로 드러날 잠재력들이 기다리고 있다. 

직업과 재능에서 뛰어난 인류들의 놀라움은 결코 죽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잠재적 능력은 조종되고 억압되고 있다. 

그들의 조종이 해체 되었을 때 어떻게 될것인지 단순히 생각해보라. 


영화 매트릭스의 절정은 주인공 네오가 예전에 바라봤던 견고한 빌딩과 사람들이 속한 세상이 

실제의 세상이 아닌 숫자와 코드로 이루어져 있음을 알게되는 부분이다.

이 숫자와 코드들은 빠르게 흘러가고 움직이며, 네오는 이러한 이것이 실제의 세상이자

현실이라는 것을 그의 눈으로 직접 보게된다.


네오가 진실로 본것은 진동하는 주파수들이다.

깨달음과 다중차원의 연결에 한번 도달하게 되었을 때 네오는 이전에 무적같았던 요원들에게

조종을 받는 인류의 측면을 벗어날 수 있게 된것이다.

왜냐하면 네오는 이제 그들의 규칙들과 제한들을 밖에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상징적으로 네오는 이러한 아스트랄들의 영역들을 넘어서서 확장의 위치에 도달한 것이며, 

그 스스로가 더욱 높은 수준들로 된것이다. 네오는 그를 조종했던 자들이 접근할 수있는 것 보다 

더 높은 곳에 있는 것이다. 이러한 달성이 한번 이루어 지면, 물리적 환상에서 그를 압도했던 요원들 보다

더 강력하게 되고 이러한 요원들은 여전히 영체의 하나로 남아있는 것이다.


그럼, 우리들은 어떻게 지금의 혼란을 벗어날 수 있는가?

우리는 우리들이 진짜이자 실제이고 이런 시스템들이 우리에게 정말 우리가 누구인지 말할 때 까지 마음을 열어야 한다. 

모든 일루미나티들의 총체적인 계획은 우리들이 물리적 환상에 갇혀있도록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아스트랄적 환상에 의해 조종되고 통제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이러한 것이 이유이고 다른 수많은 것들 사이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일을 완료했다.



1. 고대의 지식을 숨기거나 체계적으로 파괴하는데, 왜냐하면 이런 지식들에는 우리가 진정 누구이고 

   자연의 삶이 무엇인지를 말해주는 진실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2. 대규모의 모든 납치 사건들과 고대의 숨은 지식들과 전세계에 걸쳐 발견되는 유물들은 

   우리들의 기원과 진실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는게 없다고 연구가들은 확정하며, 

   만약 중요한 무언가가 발견되면, 절대로 공개하자 않거나 그다지 중요하지 않는 것으로 알린다.


3. 창조된 종교들은 대중들의 마음을 꽉 움켜잡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제한과 열등감으로 가득 채우고 

   소수만 이해할 수 있는 지식으로써 “악”을 묘사한다.


4. 공인된 과학은 오로지 물리적인 부분만 인정하고 있고 다른 주파수의 존재를 부정하며, 

   우리들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다차원에 관련된 지식을 억압한다. 

   이것은 기본방침을 계속 반복하는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에 의해 행해지고 그들이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의 명성은 파괴한다.


5. 그들은 우리들이 공격적이고 조롱하며, 비난하는 마인드를 가지도록 미디어를 소개하고 알렸고, 

   사기와 환상에 대해 폭로하겠다고 위협했던 사람들을 파괴했다.


6. 그들은 여러분들이 누구이냐 보다는 물질주의(유물론)와 진탕먹고 마시는게 성공의 척도로 판단하도록 하는 

   마인드를 우리들이 가지도록 마구 쏟아부었다.


7. 돈, 복권당첨, 개인소지품과 같은 물리적인 것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수단으로 초점을 맞추었으며, 

   영적 경험보다 물리적 섹스에 집착하도록 우리를 촉진시켰다. 

   욕망에 기반을 둔 섹스는 순전히 물리적 행동이기 때문에 우리들의 주파수를 낮춘다. 

   사랑에 기반을 둔 섹스는 우리의 내면에 있는 순수한 사랑의 불꽃으로 재 접속하기 때문에 

   우리의 주파수를 증가 시킨다.


8.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는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중성을 만들 수 있다. 

   우리 모두가 잠재적인 높은 진동의 힘, 진동하는 감옥의 매트릭스로부터 자유로워 질 수 있는 힘으로 간주되는 

   세번째의 에너지를 만들 수 있는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가 융합되지 못하도록 그들은 막고 있다. 


9. 음식, 술, 약품, 백신, 물, 공기 그리고 화학물들과 우리가 가진 다차원의 능력이 억압되도록 고안된 

   주파수들과 같은 전자기적 환경으로 우리를 채웠고 물리적인 것과 함께 우리의 높은 수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들을 막았다.


10. 우리의 DNA를 직접적으로 조작하여 높은 차원들로의 접속을 희미하게 했다. 

     질병의 예방 차원으로써 우리에게 긍정적인 방법으로 판매되는 유전적 코드의 배경에는 훨씬 더 

     사악하고 해로운 동기를 가지고 있다.


11. 이 행성안에 있는 우리를 조종하기 위해 행성의 거대한 에너지 필드에 관련된 주파수를 낮추는 

     대규모의 사악한 사탄 의식들이 열린다. 이렇게 하여 우리들 자신의 에너지 장은 저진동의 환경에서 

     사는 것 처럼 진동적으로 억압되어 있다.


12. 전쟁과 글로벌 사회의 모든 수준에서 갈등을 만들었고 두려움, 죄책감, 분노, 억울함과 같은 

     낮은 진동의 감정상태에 우리를 가두고 계속 금융에 의존하도록 하였다.





진동의 감옥 (The vibrational prison)


물리적 환상과 함께 이러한 조종은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잠재적인 의식으로 극히 일부분에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말그대로 진동하는 감옥 속에 있고 우리의 진정한 실체인 

다차원의 바다로부터 이렇듯 모든 방법들에 의해 연결이 끊어져 있다. 

아스트랄의 독립체들은 이런 상황을 유지하고 확장하기 위해 일하며, 

유지와 확장은 환상속에서 수십억의 사람들을 통제하는 것이다.


동시에 환상은 낮은 진동의 감정적 에너지에 의해 생성되고 이것은 낮은 아스트랄 에너지 범위의 진동이다. 

이 모든 것들의 의미는 순환(cycle)이고 아스트랄 조종자들이 그들의 에너지를 물리적 사건들로 만든 것이며, 

사건들은 감정적 에너지에 기인하는 반응들(reactions)이다. 

환상은 아스트랄 차원으로 쏟아져 들어가고 아스트랄 독립체들은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강도를 높여 계속해서 재순환 시킨다. 


매트릭스에서의 환상은 우리의 상태를 유지시키기 위해 컴퓨터가 만들어낸 꿈과 같은 세상을 만들고 

마치 배터리와 같은 인류들을 이용하며, 우리는 그 속에서 살고있는 것으로 말할 수 있다. 

상징적으로 내가 한 말은 올바른 것이다. 


이러한 환상의 사이클로 빠져드는 것을 깨뜨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우리들 자신이다.


영화 매트릭스에서 모피어스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네오. 넌 노예야. 모든 사람들 처럼 너도 구속된 채로 태어났어. 

냄새나 맛도 없고 만질수도 없는 마음(정신)의 감옥 속에서 넌 태어난거지. 

불행하게도 매트릭스에 대해 그 누구도 말할 수 없고,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보아야 해. 

네오. 너의 마음이 자유로워 질 수 있도록 나는 노력하고 있어. 

하지만, 난 네게 그저 입구만 보여줄 수 있어. 너는 내가 이 문을 보여준 사람들 중 하나야."


항공우주 과학자인 Gordon Allen은 그가 평생의 연구결과인 그의 책 Enigma Fantastique

(수수께끼 문학)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오늘날의 목적은 고대의 마술사들과 과학자들의 시간에 있던 목적과 동일하며, 이집트인들,

시저들(Caesar), 로마 카톨릭 교회, 종교재판을 지배했던 사제들의 목적과도 같다.

다양한 분야를 지배했던 패밀리들의 성직자에 대한 통제에 대한 목적은 곧 이 행성과 그들의 물질적인 

신체들 속에서 사람들의 규칙을 위한 목적이다. 

동부유럽의 국가에 있는 철학자들은 분명히 초자연스러운(비밀스러운) 통제를 위해 거짓말을 한다. 

지구상에서 전쟁에 참여하는 국가들은 천국에서 일어나는 특정 전쟁을 반영하는 것이다."


Gordon Allen이 한 말은 물리적 주파수 범위의 밀도가 되는 의식들은 신화들과 전설들이며, 

나는 타당한 말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것들은 그 주파수 자체를 떨어뜨려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것과 같다. 

우리가 지금 말하는 것들은 아마 수백만, 수십억년 전에 시작된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인류의 타락(The Fall of Man)은 아마 진동이 떨어진다는(낮아진다는) 의미일 수 있다. 

레뮤리아와 아틀란티스로 알려졌던 그 국가들은 3차원이 아닌 4차원에 존재 했었을 수 있고 

지금도 여전히 현실로써 존재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배제할 수 없다고 나는 분명히 생각한다. 


4차원의 범위는 지금의 현실인 3차원에 매우 근접해 있고 고대의 사회들 또는 그들을 숭배의 대상으로써

문은 쉽게 열려질 수 있으며, 3차원 현실의 밀도로 될 때 까지 진동을 떨어뜨렸을 수 있다. 

한번 모든 물리적 감각들을 이용할 수 있는 밀도와 진동과 같은 유혹들과 제한들로 도달하게 되면

의식들은 이러한 경험들에 중독이 되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탈리아 물리학자인 Giuliana Conforto는 LUH, Man’s Cosmin Game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인류의 신체는 물리적인 물질들로 만들어져 있고 물질의 견고(solid)한 상태는 우주적 생각이며 정보이다.

많은 평행우주는 다른 방식의 생각들 또는 소프트웨어 이며, 견고한 상태의 엄격하고 이중적이며, 

전형적이거나 또는 더 많은 유기체 일 수 있다. 

따라서 이 모든것들이 일체화 되어 하나로써 동조되는 것이다. 


뜨거운 평행우주 에서의 온도하강은 인류의 신체가 견고한 물질로 되고 생각이 뻣뻣해지는 상태로 되는 

변환을 겪는 것을 말한다. 만약 이 말이 맞다면 인류의 재 상승을 위한 가능성을 우리는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수많은 밀폐된 전통들도 마찬가지이다."


여기에는 우리의 신체가 죽음을 맞이할 때 우리의 의식들은 위대한 천국의 영역으로 

돌아간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나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죽음 뒤에 천국으로 간다는 이런 믿음을 받아들일 수 없다. 


죽음은 무지(ignorance)를 치료하지 못하고 우리의 신체가 죽음을 맞이해서 물리적 세계를 떠났을 때 

우리는 우리의 의식들이 집중된 곳으로 자연스럽게 끌려가게 된다.


우리가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결정들은 우리의 진동하는 상태에 좌우된다. 

이것은 다른 세상에서도 마찬가지다. 


만약 우리가 순수한 사랑으로 화신(역자주: embodiment, 다시 태어남, 환생) 한다면, 

러시아 인형처럼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껍질을 벗어버릴 수 있으며, 우리의 의식들은 

모든 현실(실제)에 순수한 사랑의 불꽃으로 스며들 수 있게 된다. 


만약 우리가 대다수의 수많은 사람들 처럼 여전히 심각한 환상속에 사로잡혀 있다면, 

우리의 진동상태는 묶여있기 때문에 아스트랄 영역들보다 더 높이 올라갈 수 없을것이다. 


사탄주의자들이 악의성 있는 독립체들과 거래를 했을 때 이것은 진동의 계약인 것이다. 

거대에 대한 대가로 악마의 조종은 그들에게 권력과 이 세상에서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주었으며, 

사탄주의자들이 지금과 같은 물리적 영역을 떠났을 때 그들의 주인인 악마들은 

그들 자신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동의했다. 


사탄주의자들이 그들의 신체를 떠났을 때 아주 얇게 진동하는 낮은 수준의 4차원으로 이동하고 

그뿐이며 그외엔 아무것도 없다. 악마의 독립체들이 가지고 있는 더 많은 악의적인 영혼들(에너지들)이 

그들의 주파수 범위를 가득 채우고, 더 강력한 진동의 감옥이 3차원을 둘러싸거나 침투하게 되는 것이다.


사탄주의자들은 아니지만 아직도 여전히 환상에 의해 조종되는 사람들은 물리적 세상을 떠나고

아스트랄 주파수 범위에 국한되는 조금 더 높은 수준들로 이동하여 다른 환상을 다시 경험하게 된다.

나는 개인적으로 지구상에 있는 대부분의 인류들은 아스트랄 환상과 물리적 환상 사이에서 계속 반복되는 

순환속에 갇혀있다고 확신한다. 


결국에는 사람들이 그들의 높은 차원들로부터 무관심해 지고 그들은 사실상 완전히 분할된 조각 

또는 "잃어버린 영혼"처럼 움직이게 된다. 


이런 상황에 오게되면 낮은 4차원의 독립체들은 큰소리 칠 것이다. 

또한 인류의 모습을 한 높은 의식들은 이러한 사기행각을 폭로하고 이것이 환상임을 알리기 위해 시도할 것이다. 

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또한 자신도 환상에 갇혀있고 그들이 왜 여기로 왔는지 잊어버린다. 

이것은 진동이 느리고 에너지의 밀도가 조밀하기 때문에 다니기 힘든 학교와도 같다.


하지만 우리가 우리의 의식들에 초점을 맞추고 물리적 신체에 있는 동안 높은 영역들의 현실에 있을때

우리는 높은 차원의 의식들(에너지들)의 밀도에 서 있게 되고 환상의 깨달음과 함께 진동장의 

지구 주파수 둘다 상승하게 된다. 

우리가 높은 상태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진정한 세상에 있게 되지만 꼭 그렇지는 않다.


그럼 이 모든게 무엇을 의미하는가?


우리는 낮은 진동의 감옥, 즉 매트릭스에서 매일같이 환상속에 살고 있다. 

모두에게 함께 보여지는 환상은 일루미나티들이 미디어, 과학, 교육, 종교, 의학, 금융, 사업과 같은

말도 안되는 시스템들을 통해 현실에 있는 우리들의 감각으로 아주 깊숙히 메시지들로 디자인되고 

프로그래밍되어 우리의 의식과 잠재적인 마음(정신)을 공격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런 환상과 거래 하거나 전체 중 일부의 사람들이 거래를 한다면 

우리는 결코 빠져나올 수 없고 자유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일루미나티들의 아젠다에서 가장 밑바닥은 인류 그 자체의 상상을 조종하는 것이다. 

이러한 조종없이 그들의 아젠다는 이루어질 수 없다. 

나는 마지막 두개의 챕터에서 이 지옥과 같은 곳에서 어떻게 빠져나와야 하는지, 일부 제안을 할 것이지만

아주 큰 환상 또는 크나큰 무한대 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의 선택은 아주 명확하다.


다르게 말하자면, 우리는 감옥과 천국중에 무엇을 원할 것인가? 

만약 그게 천국이라면 우리는 지금 당장 몇가지 일들을 해야한다.


(역자주: 매트릭스에 대한 내용들은 여기까지이며, 나머지 두개의 챕터의 핵심적인 내용은 우리들 내면의 

진정한 현실로 들어가기 위한 문을 지키고 있는 자들, 바로 일루미나티들과 렙틸리언과 같은 낮은 4차원의 

독립체들에 대해 명확히 인지하고 그들이 지금 행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도 알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그가 올렸던 내용들의 마지막 챕터에서 다음과 같은 3가지의 안건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잠겨있는 문을 풀고 다차원의 자유로 들어갈 수 있는 열쇠라고 내가 믿고 있는 중대한 요소들이 

몇가지 있으며 이전에 내가 책에서도 썼던 내용이다.



1.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두려움을 버리고 생활방식, 관점, 현실에 대한 

    우리들 자신의 독특성과 함께 삶을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목자(역자주: Herd, 통치자)로부터 한걸음씩 빠져 나오기 시작해야 하고 우리가 충분히 할 수 있을 때 

    더 이상 통치자는 필요없다.


2. 우리는 모두가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하고 두려움과 비웃음, 그리고 다른 범죄적 존재들을

    비난 없이 존중해야 한다. 우리가 이러한 일을 할 때 목자를 위해 양을 지키는 양치기개의 역할을 중단할 수 있다.


3. 그 누구도 신념들 또는 현실을 강요해선 안되며, 다른 사람들의 선택들을 항상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한 사람이 자유로워지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강요되는 것을 멈추고 균형을 유지하는 요점이다.


위 세단계는 여러분들이 감옥에서 낙원속으로 돌아설 수 있는 중대한 변화의 시발점이다. 

세단계 모두 우리와 연관이 있고 우리는 지금 당장 힘을 가지고 있다. 

하나의 생각이 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 


이건 그저 게임이고 그냥 타는 것이다. 우리는 언제든지 우리가 원하는 것으로 바꿀 수 있다. 

진실은 밖에 있지 않으며, 여러분들 내면에 있다. 진실은 바로 사랑이다.





* 매트릭스 관련 영화 메세지 참고내용 링크

http://blog.naver.com/kukulv/90128076016

http://blog.naver.com/kukulv/90138017739

[출처] 매트릭스(The Matrix)|작성자 mission